고양이와 설날을 맞이해 보았습니다.

by Ari 는 고양이 내가 주인
2434

고양이와 설날을 맞이해 보았습니다.

 

우리나라는 새해 복 많이 받으라는 말을 두번해야 한다죠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여러분께서 저에게 참 많은 복을 주십니다 어떻게 나눠드릴 수 있을지 또 아리와 아리친구들에겐 어떻게 나눠줄 수 있을지 항상 고민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올 한해도 잘 부탁드립니다

 

 


犬「ワン!」猫「何だ何だ⁈」Cat response to ...

  • by Momo and Tenももと天 1558

天「そろそろ寝る時間だぞ。明日も早いんだからあんまり夜更かしは、、、」 もも「ハッ!来る!」 天「な、なんだよ。なにが来るって言うんだよ(ドキドキ)」 もも「パパ帰ってきた〜o(≧▽≦)o」 天「寝るぞー」

10 Min Art Journaling with Mar...

  • by Maremi SmallArt 1492

Thank you for considering to become my channel member ❤️🧡💛💚💙💜 https://www.youtube.com/channel/UC5emavRXLyEVkLyU-PCGc3Q/join